연주자는 악보를 믿고 의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악보는 왜곡되지 않고, 오류가 없어야 하며, 실용적이고 내구성이 강해야 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필요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켜 드립니다. 저희는 이것을 헨레 Urtext라고 부릅니다. 전 세계의 많은 초보자 및 전문 음악가들은 저희의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1948년 Günter Henle에 의해 회사 가 설립된 이래, 다른 음악 출판사와 달리, 원본 악보에 집중하며 많은 "클래식" 작품을 생산했습니다. 아주 높은 평가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선두주자로써, 저희는 원본 악보에 대한 모든 노하우를 알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1,000개 이상의 출판물을 담은 종합적인 원본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60년전 처음 설립된 이래, G. Henle 출판사는 짧은 유행에 좌지우지 되지 않고 계속해서 꾸준히 목록을 확장해 왔습니다. 이는 선견지명이 있었던 출판사의 창설자 Günter Henle가 변치 않는 굳건한 이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음악가들에게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한 원본 악보를 제공하는 것.
현재 6명의 PhD를 보유한 음악학 연구가와 4명의 숙달된 음악 판매가를 포함한 25명의 숙련된 직원들로 이루어진 팀이 뮌헨의 남쪽에 위치한 출판사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저희 악보는 최고 장인들에 의해 새겨집니다. 저희는 최고 장인들을 고용합니다. 출간된 수많은 원본 악보들은 전통적인 철판 판화 기술을 이용해 손으로 직접 새겨졌습니다.
우수한 품질의 “클래식” 음악을 생산하고 전세계에 배포하는 것 - 이것이 저희가 매일 이루고자 하는 일입니다.